새 학년 진학을 앞둔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계획적이고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겨울방학은 특히 `성적 향상의 최적기`라 할 만큼 학습 시간이 충분하고, 계획적으로 부족한 부문을 공부할 수 있는 기간이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고입, 대입까지 여유 시간이 충분한 중학생이라면 겨울방학을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이는 기간으로 활용해볼 것을 권장한다. 이에 한국교육방송공사(EBS)가 운영하는 중학생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 EBS중학프리미엄은 전 학년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겨울방학 프리패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학습 부담을 줄여준다는 계획이다.
EBS중학프리미엄 프리패스는 6개월, 12개월, 18개월 등 기간을 설정해 프리미엄 전 학년 출판사별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하며 프리패스 전용 현직 교사, 강사와 명문대 조교의 1:1 멘토링으로 자기주도학습의 어려움까지 해소할 수 있게 했다. 2015 개정 교육과정 적용으로 내신, 시험, 심화 과정을 완벽 대비할 수 있으며 자유학기제(자유학년제) 서술형, 수행평가 대비 인증 시험 및 학습법 강의 또한 제공한다.
이번 겨울방학 프리패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12개월, 18개월 구매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20명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탭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더욱 편리하게 수강하고 싶다면 `프리패스 + 삼성 갤럭시 탭` 결합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12개월~ 18개월 프리패스 이용 시 정가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12개월 카드 무이자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EBS중학프리미엄 관계자는 "학습 최적 시기인 겨울방학을 맞아 더욱 합리적으로 EBS중학프리미엄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프리패스 수강을 통해 내신, 기말고사, 과목별 특강, 1:1 멘토링까지 제공돼 보다 체계적인 겨울방학 학습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EBS중학프리미엄 겨울방학 프리패스 특별 할인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