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브랜드 `김영편입`이 `제5회 대학편입 박람회`에 이어 오는 27일 종합반 10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는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를 실시한다.
앞서 김영편입은 21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E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대학편입 박람회`를 실시했다. 이날 박람회는 편입 정보 및 합격 노하우 컨설팅, 이벤트 참여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2000여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와 함께 최근 김영편입은 대학편입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하거나 많은 인원으로 상담을 받지 못했던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반 10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를 마련했다.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는 오는 27일 김플강남, 김플신촌, 노량진, 노원, 부평, 분당, 수원, 일산, 잠실, 종로 등 종합반 10개 캠퍼스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종합반 전용 합격완성 프로그램`, `2020학년도 편입 성공을 위한 연간 운영계획` 등을 소개하며, 2부에서는 `전국 1타 교수의 학습전략`, `선배 합격생이 전하는 종합반 120% 활용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성공 가이드북, 편입성공 합격 수기집이 제공되며, 당일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종합반 회원가입비 20만원, 종합반 편입영어 수강료 7만원, 종합반 편입영어, 수학 동시 수강 시 수강료 10만원 등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김영편입 관계자는 "편입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친 후 편입 정보에 대한 갈증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2020학년도 성공 편입을 위한 합격 전략을 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며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편입의 종합반 캠퍼스 프로그램 설명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