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산삼 배양근 추출물과 24K 금박이 함유된 산심 자양로 에센스
중견 스타들과 함께하는 SBS 인기예능 `불타는 청춘`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으면서 출연진의 일거수일투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화) 방송분에서는 코끼리코를 비롯해 인력거놀이, 달구경 등 한바탕 추억놀이 후에 여배우들이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한 출연진은 에센스를 사용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해당 모습을 본 다른 출연진은 `언니가 하는거면 나도`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여배우가 사용한 제품은 한국화장품 `산심 자양로`다. 산심 자양로 에센스는 국내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유럽 국제 특허를 받은 산삼 배양근 추출물과 24K 금박이 함유된 프리미엄 에센스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해당 에센스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한 한정판 제품"이라며, "부모님, 은사님 등 연말선물로 적합해 방송 이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연말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윤기와 생기를 찾아주는 자양로가 포함된 산심 `심 기품 리미티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 제품에는 자양로 에센스와 함께 ▲투명하고 생기있는 활력을 위한 `청안상` 한방 아이크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명윤수` 수분크림 ▲생기를 북돋아 세월의 흔적을 케어해주는 `자양상` 한방 크림 ▲푸석한 피부를 위한 골드펄 함유한 젤 타입의 `양명수` 한방 토너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주는 `양명액` 한방 에멀션 ▲미세 거품이 청정 피부로 가꿔주는 `정` 한방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현재 산심 심 기품 리미티드 기획세트는 한국화장품 본사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산심 심 기품 리미티드 기획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세트 구매 시 1월 31일까지 증정품(양명 2종 각 50ml과 파우치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