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힐링’ 여성 듀오 도스트(Dost, 이진실, 이선민)가 ‘쌩라이브’에서 완벽한 하모니로 색다른 ‘Youth’를 선사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의 ‘Youth(유스)’를 커버하는 도스트의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스트가 네일샵 301 LAB에서 네일을 받으며 ‘Youth’를 열창하고 있다. 도스트는 그들만의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색다른 편곡으로 신선함을 선사한 것은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진실의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담백한 음색이 이선민의 청량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이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너지를 발휘,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무한 재생을 불러 일으켰다.
보컬과 키보드 이진실과 보컬 이선민으로 구성된 여성 듀오 도스트는 ‘친구’ ‘연인’이라는 의미의 터키어에서 착안해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품고 있다. 작사, 작곡 실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겸비한 도스트는 현재 정식 데뷔를 위한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자유로운 공간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신개념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앞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팍스차일드, 히미츠 등이 출연해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쌩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