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의선 야당역 역세권 위치…편리한 교통, 풍부한 인프라, 쾌적한 환경 기대
파주 운정신도시 야당역 역세권에 1~2인 가구 특화 오피스텔 `야당역 이더펠리체`가 들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야당역 이더펠리체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6 일원에 지하 6층~지상 13층, 1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6층은 주차장 및 창고,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3~13층은 오피스텔로 이뤄졌다. 주차대수는 총 261대, 근린생활시설은 전용면적 755㎡ 총 31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9~21㎡ 총 237가구다.
오피스텔은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 구조로, 테라스·복층 타입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요즘 트렌드에 맞춘 스마트한 특화 설계를 적용, 편의와 실속은 물론 프라이버시까지 함께 잡았다.
홈 IOT를 적용해 집안의 조명, 냉·난방, 가전제품 등을 제어 가능하며, 태양광발전과 로이유리를 구성해 신재생 에너지를 통한 비용절감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비밀번호, NFC, 지문 등을 사용 가능한 디지털 도어락과 고화질 CCTV, 주차장 비상콜 등을 설치해 보안성을 향상시켰다. 냉방 기능을 갖춘 무인택배시스템도 있어 냉동물품을 마음 편히 배달시킬 수 있다.
이런 야당역 이더펠리체는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강남, 영등포 등 서울은 물론 인천과 부천 등지로 향하는 광역 버스도 다수 운행 중이다. 제1·2자유로, 56번국도 등 도로교통망도 우수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역세권에 위치한 만큼 생활인프라 또한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이 쇼핑시설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운정스포츠센터 등 문화시설도 풍부하다.
주거여건 역시 쾌적하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 공개 광장이 조성되고 야당역 옆에는 소리천 수변공원이 마련돼 소음이 적은 조용한 생활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운정호수공원과 심학산, 황룡산, 장명산 등이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도 있다.
분양관계자는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야당역 인근은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인프라가 갖춰진 곳"이라며 "서울의 높은 집값에 지친 수요자들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19 신세계하이투모로 1층에 마련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