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윗츠(WITZ)가 첫 퍼포먼스 비디오의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윗츠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윗츠 모먼트(WITZ_MOMENT)` 여덟 번째 에피소드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서 윗츠는 지난 20일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BET ON ME`에 대한 추억들을 털어놨다. 현장에서 있었던 재밌는 에피소드, 꼭 하고 싶었던 장면 등 첫 촬영에 관한 기억들을 팬들과 공유했다.
먼저 이슨은 "저희의 첫 결과물이 나왔다. `BET ON ME`가 나오기까지 같이 열심히 힘써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명이 "윗츠만의 에너지를 표현하려고 했다. 더불어 세 명의 매력도 확실하게 담긴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롭게 보여드릴 영상이 많이 있으니,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윗츠의 새로운 콘텐츠 `윗츠 모먼트(WITZ_MOMENT)`는 이슨, 지명, 경헌이 펼쳐내는 다양한 스토리들은 물론, 제작진의 재치까지 더해 온라인 시청자와 팬들에게 강력히 어필하고 있다.
한편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