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펀치(Punch)가 생애 첫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펀치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Deram of you`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5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바다가 보이는 큰 창가에 앉아 이를 바라보는 펀치의 뒷모습에서 쓸쓸함과 스산함이 묻어난다.
또 5년 만에 발표하는 생애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의 트랙리스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펀치의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는 타이틀곡 `이 마음`을 포함한 `눈꽃처럼`, `love is you`, `kiss me`, `이 밤의 끝` 등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이 마음`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펀치만의 이별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작업해 다시 한 번 감성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안영민, 로코베리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펀치의 첫 미니앨범에 지원사격 나서며 완성도 높은 트랙을 완성시켰다.
이번 펀치의 첫 미니앨범 `Deram of you`는 2014년 발표한 디지털싱글 `아프다니까` 이후 5년 만에 첫 미니앨범으로 펀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그간 짙은 감성의 보컬은 물론 뛰어난 랩 실력까지 뽐내며 멀티플레이형 실력파 뮤지션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펀치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미니앨범 `Deram of you`인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펀치(Punch)는 1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이 마음`을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Deram of you`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