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제휴 브랜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과 이용이 가능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U+멤버스`가 누적 방문 1억 건을 돌파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앱은 누적 가입자 450만 명, 누적 방문 수 1억 건, 하루 평균 방문 31만 건을 기록했으며 1년 동안 앱 내에서 모두 240만 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평균 28만 명의 고객이 광고 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받았습니다.
또,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였고, 세대별로는 20대(31%), 30대(25%), 40대(23%) 순이었습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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