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과 신현준, 가수 지연, 홍진영, 모모랜드, 네온펀치가 ‘Z-POP DREAM LIVE IN SEOUL’(지-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 이하 ‘Z-POP DREAM’)을 응원했다.
지난 7일 오후 ‘Z-POP DREA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K-POP(케이팝) 스타들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해진과 신현준, 지연, 홍진영, 모모랜드, 네온펀치는 반가운 인사와 함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며 ‘Z-POP DREAM’의 성공을 위해 힘을 합쳤다.
특히 K-POP 스타들은 ‘Z-POP DREAM’에 대한 설명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가하면, “Z-POP DREAM’으로 집합”이라고 강조하며 새로운 월드와이드 아이돌 스타의 탄생도 예고하고 있다.
K-POP 스타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Z-POP DREAM’은 아시아 7개국에서 모인 예비 월드와이드 아이돌이 한국의 선진화된 스타 트레이닝을 거쳐 Z세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이 되는 프로젝트다.
꿈을 가진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며, 스타 트레이닝 시스템과 다양한 국가별 인프라 융합까지 알리고 있다. 또한 K-POP과 아시아 국가들의 문화를 이어주는 새로운 형태의 POP문화 선도의 장이기도 하다.
‘Z-POP DREAM’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