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상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곡 `발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칼군무를 추고 있는 원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이 직접 구성한 절도 있는 안무는 물론 6인 6색 개성이 가득해 보는 재미를 안긴다.
특히 영화 `매트릭스` 속 명장면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뷔곡 `발키리`는 묵직한 사운드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힙합적인 요소가 적절히 더해져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한다. 북유럽 신화 속 존재인 `발키리`와 불빛을 `밝히리`라는 중의적 표현을 차용한 것으로, "넌 빛을 밝히리 함께 걸어갈래 이 거친 길" "넌 나의 태양 넌 나의 등불"이라는 로맨틱한 가사는 귀에 쏙 꽂히는 멜로디로 중독성이 넘친다.
또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발키리`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아 원어스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잘 담아냈다.
더욱이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를 포함해 수록곡 안무 구성에도 참여한 바, 원어스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은다.
국내 대표 프로듀서 김도훈이 기획 단계부터 원어스의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원어스의 맏형 RAVN(레이븐)은 데뷔 앨범임에도 타이틀곡 `발키리`의 작사와 수록곡 `HERO`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했다.
한편, 원어스는 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발키리`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