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는 8일 글로벌 인기 IP에 대한 국내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대중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는 방향의 캐릭터 사업 방향을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홍대 원피스 성지`라는 별칭으로 SNS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 드 원피스(이하 원피스 카페)`의 2주년과 새해를 기념해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원피스 캐릭터들이 선보일 계획입니다.
지난 1일부터 2월 28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인 본 이벤트를 통해서 새해를 맞아 한복을 갖춰 입은 루피와 조로, 상디 등 다양한 인기 `원피스` 캐릭터들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여기에 원피스 카페에서는 2주년 한정 메뉴와 함께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내세워 원피스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예고됩니다. .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테마파크에 위치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전문 카페인 `팝퍼블`는 대원미디어가 기존에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존 인기 캐릭터들이 보다 더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현장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섭니다.
이를 위해 짱구 팝업스토어가 인천에서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실물 크기의 짱구와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