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합창단의 `치킨송`이 `최고의 치킨`에 상큼함을 더한다.
드라맥스와 MBN에서 동시 방영되는 수목 드라마 `최고의 치킨`이 세 번째 OST `치킨송`을 10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치킨송`은 깜찍 발랄한 치킨 테마곡이다. 통통 튀는 반주 위에 귀엽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발표한 OST `Sweet Stranger`, `Dr.Dream`에 이어 이번 `치킨송`도 포레스트 미디어가 곡 작업을 맡았다. 이들은 앞으로도 `최고의 치킨`의 감성을 극대화할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최고의 치킨` OST 제작사 포레스트 미디어 측은 "정식 방송 전 예고편에 등장했을 때부터 여러 치킨 브랜드에서 찾을 정도로 화제가 됐던 곡"이라며 공개될 세 번째 OST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주연의 `최고의 치킨`은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다. 어린 시절부터 치킨집 사장이 꿈이던 박최고(박선호 분)와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 분), 한때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주우재 분)의 풋풋함 넘치는 힐링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고의 치킨` 세 번째 OST `치킨송`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