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의 신곡 ‘%%(응응)’ 컴백 무대를 향한 반응이 뜨겁다.
에이핑크는 지난 9일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응응)’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에이핑크는 시작부터 6인 6색의 강렬한 청순 카리스마를 뽐내며 등장했다. 신곡 ‘%%(응응)’의 복고풍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멤버들의 보컬이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고난이도 퍼포먼스를 펼친 가운데, 귀여운 포인트 안무 `응응춤`이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의 컴백 무대를 향한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신곡 ‘%%(응응)’ 무대 영상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 공개된 지 3시간 만에 조회수 22만뷰를 돌파하고, 2만개에 육박하는 댓글이 달리며 당일 영상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7일 미니 8집 ‘PERCENT(퍼센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응응)’으로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타이틀곡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일상 속 ‘ㅇㅇ’, `응응`이라는 단어를 기울여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성공적인 컴백전을 치른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숨가쁜 컴백 주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