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고객이 만든 공감 영상으로 '롯데닷컴' 소개

입력 2019-01-11 15: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2019년부터 고객이 직접 만든 영상을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의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합니다.

롯데e커머스는 지난해 11월 중순, ‘롯데닷컴 즐거운 첫인상 만들기 프로젝트’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120여개 팀이 참여해 5~7초 길이의 소개 영상을 출품했습니다.

롯데e커머스는 재미, 아이디어, 중독성,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12편의 수상작을 선정, 총 12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1등 수상작은 롯데닷컴의 상징인 ‘닷(.)’을 공으로 재치있게 표현한 영상이 선정됐으며, 2등은 롯데닷컴의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애니메이션으로 잘 표현한 영상이 선정됐습니다. 12개의 수상작은 유튜브(https://youtu.be/yzYRVmE5XrA)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재훈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플랫폼1부문 상무는 “고객이 직접 만든 영상을 활용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회사를 소개하자는 취지로 이번 공모전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