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2018년 한 해를 돌아보고 2019년 사업 계획 공유와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2019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0일 쌍용자동차 인재개빌원에서 열린 2019년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에는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부별 임직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8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전진대회는 2018년 우수 판매네트워크 포상, 2019년 판매목표 달성과 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2019년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참석자들은 지난 3일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 칸이 대형SUV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와 함께 렉스턴 브랜드의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전략을 논의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올해 렉스턴 스포츠 칸과 C-세그먼트 SUV C300(프로젝트명)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서비스 향상을 통해 내수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한다는 계획입니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효과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판매 확대와 10년 연속 내수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SUV 명가로서의 위상 강화를 위해 전 부문이 한 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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