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지난해 매출 250억원…"두배 이상 성장"

입력 2019-01-13 16: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의 `비비고 한섬만두`가 지난해 신제품인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를 앞세워 250억 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00억 원 매출을 올렸던 2017년 출시 첫해에 비해 2배 이상 성장한 겁니다.

CJ제일제당 측은 `비비고 한섬만두`가 큼직한 크기와 푸짐한 만두소로 소비자 조사에서도 고급 수제 만두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운 프리미엄 만두 시장에서 올해 5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외식에서 수제만두 시장이 점점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손으로 직접 빚은 듯한 `비비고 한섬만두`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하고,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워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시장 성장과 겨울철 만두 성수기 매출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