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비비고 한섬만두`가 지난해 신제품인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를 앞세워 250억 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00억 원 매출을 올렸던 2017년 출시 첫해에 비해 2배 이상 성장한 겁니다.
CJ제일제당 측은 `비비고 한섬만두`가 큼직한 크기와 푸짐한 만두소로 소비자 조사에서도 고급 수제 만두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운 프리미엄 만두 시장에서 올해 5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외식에서 수제만두 시장이 점점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손으로 직접 빚은 듯한 `비비고 한섬만두`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하고,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워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시장 성장과 겨울철 만두 성수기 매출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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