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잭슨, 펜디 중국 대륙 지역 광고모델 발탁 화제

입력 2019-01-15 08:12  




GOT7 멤버 잭슨이 글로벌 패션브랜드 펜디(Fendi)의 중국 대륙 지역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힙한` 아티스트 겸 패셔니스타로서의 명성을 재확인하고 있다.

지난해 펜디의 러브콜을 받고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데 이어 2년 연속 펜디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14일 펜디에 따르면 잭슨은 펜디의 중국 대륙 지역 광고모델로 낙점받았다.

이와 함께 잭슨은 펜디의 초청으로 14일(현지시간) 밀라노에서 열린 `밀라노 패션위크` 중 `펜디 패션쇼`에도 참석했고 엔딩 무대로 지난해 발표한 펜디와의 컬래버레이션곡 `펜디맨(Fendiman)`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히 `펜디 패션쇼`에서 가창 무대를 선보인 것은 잭슨이 최초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밀라노 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파리와 함께 세계 4대 패션위크로 인정받는 행사로 잭슨은 펜디의 초대로 패션쇼 참관 및 엔딩 무대는 물론 펜디와 샤넬을 이끌고 있는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실비아 벤투리니 등과도 만났다. 잭슨은 이번 펜디 패션쇼에 초대를 받은 중화권 유일한 셀럽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쇼 참석에 앞서 잭슨을 보기 위해 현지에는 약 1000명의 팬들이 운집하고 "잭슨"을 연호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잭슨과 펜디의 만남은 지난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 성사됐다.

GOT7 활동과는 별개로 중화권에서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잭슨의 인기와 스타성, 패셔니스타로서의 영향력을 높이산 펜디의 러브콜에 따라 잭슨과 펜디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이에 따라 잭슨은 지난해 4월말 이탈리아 로마의 펜디 본사를 방문해 프로모션송 `펜디맨`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펜디 역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대대적으로 소개했다.

잭슨이 직접 노래하고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펜디맨`은 지난해 5월 25일 음원 공개됐고 팝의 본고장 미국 아이튠즈 차트서 깜짝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잭슨은 인스타그램에 "미국 아이튠즈 팝 차트 그리고 탑 송차트에서 제 이름의 노래가 1위한 것을 보고 너무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저의 노래와 작품 점점 더 많은 사람들한테 알려지고 있는 것을 보고 진심으로 너무 행복했다. 더 열심히 더 성장하는 잭슨 보여드리겠다"고 기쁨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같은 성과 덕분에 펜디는 올해 중국 대륙 지역 모델로 잭슨을 발탁하는 한편 `밀라노 패션위크`의 `펜디 패션쇼`에도 초대했고 잭슨 역시 이를 통해 힙합 솔로 아티스트 겸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위상을 더욱 알릴 수 있게 됐다.

한편 잭슨이 속한 GOT7은 지난해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대세 아이돌`다운 인기를 뽐냈으며 국내에서는 3월 공개한 미니앨범 `Eyes On You`,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로 가온차트로부터 각각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