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음색여신’ 케이시(Kassy)가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시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해 12월 발매한 신곡 ‘그때가 좋았어’ 피아노 버전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그때가 좋았어’를 작곡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는 케이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새롭게 재탄생한 ‘그때가 좋았어’ 피아노 버전은 기존의 느낌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조영수 작곡가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케이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나 아련하고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다.
특히 ‘항상 곁에 있어서 계속 함께 있을 줄 알았나 봐’, ‘지난날에 그때가 참 좋았어’와 같은 가사를 담담하게 노래하는 케이시의 모습은 떠나간 사람과의 지난날을 후회하고 또 회상하는 이별 감성을 더욱 극대화 시키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아냈다.
지난해 7월 서울을 시작으로 청주, 여수, 광주, 전주, 속초, 강릉, 대구, 부산까지 전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버스킹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케이시는 지난 6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for 러시앤케이시’를 성료하며 새해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어 신곡 ‘그때가 좋았어’가 발매 이후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타고 최근 다시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