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배우 이주명이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17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이주명이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미니시리즈 `국민 여러분`에 출연한다"고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극중 이주명은 사기술을 배운 사기꾼 팀원이자 제자로, 매사 시니컬한 표정에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석이 많은 `황승이` 역을 맡았다. 특히 남자의 마음을 훔치는 역할을 주로 담당하는 매력적인 연기의 달인으로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모델로 데뷔한 이주명은 마틴스미스 `미쳤나봐`,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에 띄는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신예 배우로, 이번 인터뷰를 통해 솔직하게 공개한 본인만의 뷰티 철학과 2019년 활동 계획 등도 화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주명이 연기자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 양정국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려 국회의원에 출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믹 범죄극이다.
이 작품은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저글러스`, `옥란면옥`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배우 김민정, 이유영, 최시원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2019년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