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25일 방송을 확정 지었다.
꾸준한 인기 속에 먹방 프로그램의 선두주자격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박해진의 출연분이 공개된 예고편을 18일 공개하며 25일 본 방송 소식을 알려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프로그램에서 박해진은 지방의 모 휴게소에서 `맛있는 녀석들` 팀과 조우해 합류한 후 제작진이 제공한 핸드폰으로 SNS에서 맛집을 추천받아 멤버들과 직접 이동한다.
이후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왁자한 가운데 소탈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마무리하며 `먹방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댄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박해진과 유쾌한 먹방의 정점을 보여주는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의 컬래버레이션은 의외로 배우의 큰 관심 속에 성사됐다. 평소 먹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였던 것.
이에 박해진은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LED 마스크 광고에 유민상을 적극 추천해 광고 촬영을 함께 하는 인연을 맺었다. 유민상은 광고 촬영장에서 박해진에게 `맛있는 녀석들` 출연을 부탁했고 박해진이 흔쾌히 응하면서 이번 촬영이 이뤄졌다.
음식에 대한 코드가 비슷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는가 하면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성공적인 광고 촬영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의 `브로맨스`에서 시작된 `맛있는 녀석들` 특급 게스트 박해진의 출연은 방송가에 화제를 낳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5일 밤 8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