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이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용왕님 보우하사’ 첫 번째 OST에 참여 소식을 알린 서인영이 지난 17일 개인 SNS를 통해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녹음실 현장 사진에는 흰 블라우스를 입은 서인영이 마이크 앞에서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서인영만의 밝은 에너지가 물씬 느껴지는 표정과 인형을 방불케 하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서인영은 사진과 함께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녹음 중. 오랜만에 이런 스타일 노래를 불렀당. 쥬얼리 때로 돌아간 줄 알았음.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디"라며 "노래 부르면서 항상 감정 잡고 슬펐는데 웃으며 부른 노래가 얼마 만인지 ㅋㅋ 여러부운~ 무지개 닮은 너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며 OST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OST 제작사 KG 컴퍼니 측은 "서인영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아티스트와 많은 소통 끝에 더없이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했으며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이어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서인영이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 OST `무지개 닮은 너`는 오는 29일 낮 12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