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석훈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가 발매된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너였구나’ 이후 이석훈이 새롭게 발표하는 신곡 ‘사랑하지 말아요’는 떠나가는 사랑이 두려워 사랑하지 말라고 오히려 반대로 얘기하는 한 사람의 슬픔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이석훈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와 어쿠스틱 악기들이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고,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로코베리는 메가 히트를 기록한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한 드라마 ‘도깨비’ OST를 포함해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OST와 펀치의 ‘밤이 되니까’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하며 대세 싱어송라이터이자 듀오로 자리매김했다.
이석훈은 그룹 SG워너비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면모를 입증해 보였으며, 최근 C9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뮤지컬 ‘킹키부츠’로 성공적으로 데뷔 신고식을 마친데 이어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도 캐스팅 되는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에 김범수에 이어 ‘Prod. 로코베리’의 두 번째 주자로 첫 컬래버레이션 호흡을 맞춘 로코베리와 이석훈이 어떠한 결과물을 완성했을 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올 겨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이석훈의 새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