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는 EGR 리콜 대상 차량 10만6,000여대 중 약 94%에 해당하는 10만90대의 작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어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작년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28일 기준 총 3만2,679대, 절반 가량이 조치를 받았습니다.
BMW 코리아는 설 연휴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을 받을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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