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190130/B20190130171122857.jpg)
대한민국 대표 교육브랜드 ㈜쓰리제이(대표 현승원)가 창립 8주년을 맞아 강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쓰리제이의 전 임직원 및 가족, 초청 내, 외빈 750여명이 참석하여 쓰리제이의 역사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승원 대표이사는 "수능을 실패하고 재수를 하던 시절 친구의 소개로 경험한 영어강의 하나가 제 인생을 변화시켰습니다. 그 강의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영어강사가 되자는 꿈을 꾸게 되었고, 그 꿈을 이루는데 20대의 모든 열정을 쏟았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개원 8년만에 75개의 직영학원, 월 평균 수강생 15,000명을 보유하며 대한민국 교육계의 신화를 쓸 수 있었습니다."라며 쓰리제이의 창립 이래 발전과정을 소개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그는 현재 진행중인 중국 사업 진출과, 진행 예정인 베트남 사업 진출 등에 대해 소개하며 더 넓은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것을 발표했다.
이 날 행사는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과의 희망학교 100개짓기(일명 Dream Builder Project) 협약식, 잠실 롯데타워로의 본사 이전 소식, 임원진 소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쓰리제이는 2011년 창립 이래 8년만에 75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며 연 매출 약500억, 순수익 약 180억을 기록하였다. 또한 월 평균 약 15,000명, 오프라인 누적 수강생 약 200,000명을 보유한 교육 브랜드로, 고등영어 브랜드 쓰리제이에듀, 초, 중등 영어브랜드 쓰리제이M, 초, 중등 방문학습 브랜드 쓰리제이홈, 영어교재 브랜드 쓰리제이북스, 영어회화 브랜드 쓰톡, 영어단어 암기 브랜드 단끝, 입시컨설팅 브랜드 쓰팩, 중국 교육 브랜드 CHINA EDUCATION 총 8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