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위해 라네즈로 사랑스러운 모습 완성해주는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

입력 2019-02-11 09:36  



밸런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밸런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거나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날로, 많은 사람에게 가지는 의미가 크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헤어스타일부터 의상, 메이크업 하나하나 고민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이런 사람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의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메이크업은 스타일링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라네즈의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은 오랜 시간 데이트를 해도 지속력이 좋아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화사함과 생기를 불어넣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스킨팩으로 무너지지 않는 피부 보습 쌓기
메이크업 전, 화장솜을 이용한 스킨팩으로 피부를 정돈, 완벽한 기초 피부를 연출해야 장시간의 데이트에도 생기 있고 무너지지 않는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은 바깥의 찬 공기와 실내 난방 등으로 피부의 건조함이 극대화돼 기초 피부 표현부터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스킨팩은 준비 시간이 짧지만, 피부 표면의 각질을 가라앉히기 좋은 동시에 피부 깊숙이 보습이 가능해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 줄 수 있다.

스킨팩에는 라네즈 `크림 스킨`과 같은 고보습 스킨이 적합하다. 크림 스킨은 산뜻하게 흡수되며, 크림의 진한 보습력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가 들어있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동시에 피부에 윤기를 선사해 매끈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방법도 간단하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크림 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이마와 양 볼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2분 정도 얹으면 된다.

▲본연의 피부밑 색을 잡아 타고난 듯 예쁜 커버를 선사하는 로맨틱 로지빛 메이크업
윤기 있고 오래가는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피부 표현을 마쳤다면,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사랑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순서다.

모든 메이크업의 기본은 잡티와 결점,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 깨끗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 본연의 톤을 유지해 마치 원래 피부인 듯 혈색 있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네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를 사용해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는 컨실러 기능의 베이스와 레이어링 쿠션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메이크업이 간편하며 장시간 화사하고 맑은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피부 톤에 따라 도포되는 색상이 다른 `일루미네이팅 쥬얼 파우더`를 함유해 제각기 다른 피부톤을 지닌 소비자들에게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 본연의 혈색이 가볍고 은은하게 비치는 예쁜 커버 효과를 선사한다.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컨실링 베이스로 잡티 및 모공 등을 커버한다. 이후 레이어링 쿠션을 사용해 화사하고 맑은 전체 피부 톤을 연출하면 된다.

한편, 라네즈 크림 스킨과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