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케이)의 신곡 ‘거짓말(Lie)’ 리릭 프리뷰 영상이 15일 0시 소속사 쥬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DK의 모습 위로 “사랑해 아직도 떠나간 너를 기억이 부르지도 않는 날조차”, “사랑해 거짓말 널 사랑해 다 거짓말”이라는 가사가 일부 공개되어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DK가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이번 솔로곡은 록발라드에 근간을 두고 있는 곡으로, 거칠고 날 것 같은 강한 느낌이 아닌 DK의 보이스에 맞추어 현대적인 느낌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지난날을 회상하는 한 남자의 아픔과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끝내 잊어낼 수 없는 사람에게 전하는 그리운 메시지를 DK의 짙은 감성과 한층 성숙해진 보컬로 노래해 애절함을 더했다.
여기에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절제된 연주와 함께 30인조 스트링 선율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냈고, DK의 새로운 음악 파트너로 함께하게 된 작곡가 백현수와 신정은 콤비가 오직 DK만을 위한 곡을 완성해냈다고 밝혀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 DK의 신곡 ‘거짓말(Lie)’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당초 별도의 방송활동 계획은 없었으나 팬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발매에 앞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