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Senori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 미연과 소연 버전으로, 각각 그림 같은 비주얼을 뽐내거나 상대방을 유혹하듯 손짓하는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Senorita`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Senorita`는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당당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임을 입증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