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그레이엄 시빅 센터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19’ 를 통해 최신 스마트폰 혁신 기술을 집대성해 차세대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를 전격 공개했다.
갤럭시S10 시리즈는 올 상반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을 책임질 핵심 제품이면서 스마트폰 사업 1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모두 담아냈다.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갤럭시S10` 은 총 4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핵심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S10e`,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S10`,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한 ‘갤럭시S10 플러스’, 차세대 무선통신 표준 5G를 지원하는 ‘갤럭시S10 5G` 이다
또한, 갤럭시S10으로 스마트폰 뿐 아니라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무선 배터리 공유’, 배터리, CPU, 메모리 등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지반 기술 등 역대 갤럭시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인텔리전트 기능을 탑재했다.
더불어 갤럭시S10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도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으로 갤럭시S10과 갤럭시S10 플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드’ 를 증정한다. 갤럭시S10e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10,000mAh 대용량 무선충전 배터리팩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갤럭시버드는 지난해 출시했던 무선 이어폰 ‘기어 아이콘X` 의 후속 제품이다. 갤럭시버드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음악 재생, 최대 5시간 통화 할 수 있으며 전용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13시간 음악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무선 충전과 갤럭시S10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지원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빅스비를 사용해 스마트폰을 손으로 조작하지 않아도 전화를 걸거나 음악 재생을 제어하고,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시리즈 스펙과 사전예약 혜택까지 공개가 된 가운데 온라인 사전예약 혜택에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핫딜폰’ 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과 핫딜폰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을 이중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은 갤럭시S1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버드, 1년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닌텐도 스위치, 10인치 태블릿CP, 전신 마사지기, 공기계,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핫딜폰 관계자는 “사전예약 혜택은 전부 브랜드 상품이며 정품으로 제공 되며 공식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빠른 재고 수급, 온라인 최고 수준의 혜택 제공을 약속한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카페다.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카페로써 입지를 다져오면서 블로그, 포스트, 언론매체,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