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채 전문 브랜드 `헤어마인드`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고객님께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대 64%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탈모` 환자들이 급증하면서, 중·장년층, 청년층까지 나이에 상관 없이 정수리 탈모 고민, 머리숱 고민이 심한 소비자들에게 `흑채` 제품이 인기다. 흑채는 머리카락의 빈 부분에 뿌려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통기성이 떨어지는 가발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 가운데 흑채 전문 브랜드 `헤어마인드(Hairmind)`는 자연스러운 변화와 안전성을 갖춘 흑채 상품 `슈퍼밀리언헤어`로 전 세계 72개국 판매 1위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 중이다.
헤어마인드의 슈퍼밀리언헤어는 분말 형식으로 두피나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정전기 방식으로 달라 붙어 머리를 커버해주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분말은 모두 모공보다 큰 0.3~0.5mm 사이즈로 3~6배 차이가 나며, 식이섬유소를 주 원료로 하기 때문에 모공을 막거나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와 함께 탈모에 효과적인 샴푸, 컬러링 트리트먼트 등의 라인업을 갖춘 `리시리` 라인 또한 인기가 좋다.
이에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헤어마인드의 전 상품을 정가 대비 26% 할인된 금액부터 최대 64%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신제품 허니노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5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20돈과 헤어마인드 제품 교환권 등 총 경품 금액 1억원 상당의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관련해 헤어마인드 관계자는 "헤어마인드는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주력 제품인 슈퍼밀리언헤어를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1억 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두피, 탈모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헤어마인드의 26주년 기념 이벤트 경품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제품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헤어마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