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피스텔의 경우 임차 수요자 가운데 소비력이 왕성한 하이싱글족들이 많은데, 이들은 교통, 편의, 문화 등을 편리하고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원스톱 입지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을 선호한다.
단지 내 필요한 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는 올인빌 대단지 오피스텔의 경우, 2018~2019년 분양시장을 이끌어 갈 주거 트렌드로 꼽힌다. 특히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올인빌 오피스텔은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다.
청라국제지구 인근 대규모 중심상업계획도시 경서3구역에서 포스코ICT와 동우건설이 공동시공하는 `경서 포레안`도 올인빌 소형 오피스텔이다. 경서3구역은 1종 위락시설 허용지구로 홍대, 명동과 같이 청라국제도시 인근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위락시설이 들어선다.
`경서 포레안`은 지상 18층에 총 1004실이 모두 복층형으로 설계된 매머드급 오피스텔로, 대부분 전용면적이 20.40~25.02㎡로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소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메머드급 단지로 손색이 없다.
경서3구역 일대는 청라, 검암, 가정, 경서를 아우르는 인천 서북부 중심입지로 인천과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스타필드청라, 하나금융타운, 차병원 의료복합타운 등이 들어서 쇼핑, 금융, 의료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지하철2호선 검암역,아시아드경기장역을 통해 KTX로 환승 가능하며 지하철 7호선 커널웨이역, 지하철 9호선 청라국제도시역, 제2종합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이 예정되어 있다. 차량이용시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국도 등 서울 및 주변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 청라 커낼웨이 카페거리, 공촌천, 단지 앞에는 연희공원이 있으며 특히 반경 5KM내 인천국제CC, 베어즈베스트청라GC, 드림파크CC, 인천그랜드CC 등이 있어 여가는 물론 여가 이후 먹고 마시고 즐기는 휴식공간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경서 포레안`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견본주택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 6번 출구와 인천 청라 메가박스 건물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