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예슬이 상큼한 목소리로 ‘맘영애’에게 용기를 전한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작업에 참여한 안예슬은 수록곡 ‘이건 널 위한 노래’ 가창에 나서서 9일 음원을 공개한다.
쫓기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신곡은 따뜻한 노랫말과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안예슬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가끔씩 막막한 기분 / 왠지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면 / 이 노랠 들어봐 / 이건 널 위한 노래야 …… 걱정하지마 / 넌 누구보다 잘 하고 있어 / 속도보다 더 중요한건 / 방향일거야’라는 가사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을 향한 묵직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 극 전개의 재미를 더하는 곡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합작, 안예슬의 상큼한 음색이 돋보이는 음악을 완성했다.
2012년 엠넷 ‘슈퍼스타 K4’에 출연해 톱10에 진입한 후 2016년 ‘프로듀스 101’을 통해 남다른 감성을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은 안예슬은 2015년 싱글 ‘ILY’ 발표한 후 여러 편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어느덧 엄마가 된 이영애(김현숙 분)의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아낸 스토리와 웃음 코드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유니크 한 음색의 소유자 안예슬이 가창한 ‘이건 널 위한 노래’는 육아맘 이영애의 고단한 일상을 위로하는 곡으로 구성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안예슬의 ‘이건 널 위한 노래’는 9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