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그룹은 패션은 물론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입니다. 이번에 '더뷰티풀 팩터' 론칭으로 패션이라는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하겠단 목표입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 아래 자체개발한 '피부 유산균'을 주원료로 한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은 라이프별 5가지 컨셉, 1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김성수 바바그룹 전무는 "'더뷰티풀 팩터'를 올해 화장품 시장의 빅이슈 브랜드로 키워 이를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