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헤어 테라피 TOP 브랜드 이태리 `SOCO` 社의 바이오메드 헤어 테라피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50주년 기념 에디션`을 국내 여배우 `한채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독 런칭을 예고하였다.
풍성한 모발과 윤기 나는 머릿결이 트레이드 마크인 배우 `한채영`이 직접 까다롭게 선택한 브랜드 soco사 `바이오메드`는 50년간 오직 헤어 제품만을 연구, 제조, 유통해온 유럽 헤어 제품 시장의 선두 기업이다.
이태리 `SOCO` 본사와 스위스 세르비코스 모발연구소, 이태리 토리노 대학 제약학과 3사의 공동연구기술로 탄생하여 차별화된 브랜드로 이태리를 비롯해 독일, 영국, 프랑스 등 세계 25개국에 진출해 있을 뿐 아니라 신세계와 롯데백화점 등 국내 유명 백화점에 입점돼 있기도 한 `바이오메드`는 일반 소비자들보다는 헤어 전문가들 사이에서 먼저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바이오메드`의 기술에 오랫동안 다양한 헤어 제품을 사용해온 배우의 섬세한 안목이 더해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헤어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올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게 될 제품은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 실크프로틴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최근 헤어 케어 트렌드에 맞추어 물로 씻지 않는 간편함을 내세우는 No Wash(노워시)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바이오메드`의 기술력으로 트리트먼트 사용 후 바로 열처리도 가능하며 씻어낼 필요 없이 6단계 헤어클리닉을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는 2019년 `바이오메드`의 첫 신상품이기도 하다.
기존 고급 헤어샵에서 시술 받는 체계적인 헤어 클리닉 프로그램의 효능을 담아 고기능성을 구현, 잦은 염색, 펌, 드라이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드라마틱하게 복구시켜 탄력과 윤기 있는 머리결을 선사해줄 제품이며,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지성두피 때문에 오일이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당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제품은 차별화된 성분으로 벌써부터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유는 파라벤, 인공색소, 계면활성제 등의 인체 해로운 성분은 빼고 1%의 정제수도 들어가지 않은 단백질 추출물로만 전 성분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태리 직수입 고농축 100% 실크 단백질 분말과 후코이단 성분 등 13가지 자연유례 성분 추출물을 사용하였고 비오틴, 판테놀 등의 두피 강화 성분까지 포함돼 최근 뷰티 트렌드인 전 성분 확인에 대해 깐깐한 국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 실크프로틴 노워시 트리트먼트` 제품은 모발 윤기 평가 시험 및 모발 볼륨, 모발 수분, 모발 끝 개선 등의 공인 임상기관 시험 평가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였으며, 3월 중 국내 유명백화점을 통해 런칭 예정이다. 헤어 고민이 있는 여성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은 TV홈쇼핑사인 CJ오쇼핑과도 런칭을 계획하고 있어 프리미엄의 문턱을 낮춘 구성으로 더욱 가깝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