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신인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중국 대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한다.
웨이션브이(WayV)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에 출연, 첫 디지털 앨범 ‘The Vision’(더 비전)의 타이틀 곡 ‘Regular’(레귤러)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각종 게임 및 토크 코너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쾌락대본영’은 1997년부터 현재까지 22년간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자 전국 시청률 1위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톱스타들이 출연해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는 만큼,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웨이션브이(WayV)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한편, 웨이션브이(WayV)는 지난 1월 첫 디지털 앨범 ‘The Vision’으로 중국에서 데뷔와 동시에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중국 QQ뮤직 인기 차트 2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 소셜 50 차트 4위,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16위를 차지해 역대 중국 남자 아이돌 그룹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