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브랜드 버츠비, 주요 제품 소비자가 인하...런칭 10주년 기념

입력 2019-03-15 17:03   수정 2019-03-15 17: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착한 성분 내추럴 브랜드 버츠비가 주요 제품 소비자가를 최대 48%까지 인하한다.

버츠비의 이번 소비자가 인하는 한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며 그 동안 국내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결정되었다.

특히 베이비 라인, 임산부 케어 라인, 레스큐 오인트먼트 등 가족 단위로 사용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의 가격이 인하되어 더욱 폭넓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지지가 예상된다. 착한 성분과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할만 하다.

한편, 버츠비 가격 인하는 3월부터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