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다양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이 `경록`의 인강과 교재를 통해 공부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경록은 그동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다양한 합격자들을 배출해왔다.
현재 경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자사 합격회원들의 합격후기 및 학습노하우를 공개 중이며,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노하우와 내로라하는 교수진을 바탕으로 제작한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 교재 무료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위 합격자들이 이용한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한 만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개발됐다.
이에 뛰어난 효율로 학습할 수 있어 단기 시험대비와 중장기 시험대비 모두에 적합한 만능 교육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반복적으로 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록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자사의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로 학습해 합격의 꿈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우수 교육콘텐츠로 더 많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VIP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파격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