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기기및 생활집기류까지… '풀 퍼니시드 인테리어', 주거서비스의 격 높인다

입력 2019-03-22 09:24  



- 자산가들, 효율적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주는 고품격 상품 원해

생활에 필요한 필수적인 가구 및 가전기기, 생활집기류, 침구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인테리어는 해외의 최고급 레지던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인테리어 형태이다.

류현진선수가 거주해서 화제가 된 LA의 리츠칼튼 레지던스, 세계 최고층 두바이 부르즈칼리파의알마니 레지던스, 세계 최고가 레지던스인 뉴욕 맨해튼의 원57 레지던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 레지던스들은 같은 건물 내의 특급 호텔에서 받는 호텔 서비스 뿐만 아니라, 거주공간에는 최고급 최고급 인테리어 설계와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의 명품 가구 및 가전, 특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식기, 각종 생활집기 등을 갖추고 있다.

희소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산가들의 취향과 자부심을 존중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차별화하는 것이다.

최근 강남에서 분양한 고가아파트들은 수입명품 가구와 프리미엄 가전 등을 기본옵션으로 반영하는 것이 보통이다. 지난 2월 입주한 개포2단지 `래미안 블레스티지`는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스마트오븐 등 최신 가전을 기본으로 갖추고 조식용 카페테리아까지 설치했다.

강남 못지 않은 부촌으로 알려진 부산 해운대에서는, 국내 최초 비치프론트 6성급 호텔 브랜드 레지던스를 표방한 `엘시티 더 레지던스`의 풀 퍼니시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독일산 주방가구 및 빌트인 가전, 프랑스산 가구(소파, 테이블세트, 침대 등), 거실 전동커튼, 거실 대형 LED TV(75" 또는 65"), 마스터 욕실의 월풀욕조와 욕실TV, 전 침실 6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 생활집기 등을 기본 제공해준다. 당장 몸만 들어와 살 수 있을 정도이다.

주방에는 빌트인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 와인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 쿡탑, 광파 오븐, 테이블세트,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등이 갖춰져 있고, 각종 고급 도기 및 유리 식기 및 주방집기 세트까지 완비된다. 안방에는 침대와 매트리스, 이불 및 커버 등 침구류, 협탁과 협탁등, 수납장, 카페트, 화장대의자에 안전금고까지 제공된다. 또 다른 침실에도 침대와 매트리스, 이불 및 커버 등 침구류, 협탁과 협탁등이 기본 제공된다. 안방에 딸린 욕실에는 월풀욕조와 욕실TV가 설치된다.

시행사인 ㈜엘시티PFV의 송지영 홍보이사는, "풀 퍼니시드 인테리어는 효율적으로 자신의 품격과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갖추는 방법"이라며, "입주민의 품격을 대변할 수 있는 명품을 들여오기 때문에 분양가 대비 가치가 더욱 높다"라고 말했다.

`엘시티 더 레지던스`는 해운대해수욕장변에 위치한 엘시티의 3개 타워 중 가장 높은 101층 랜드마크타워의 22~94층에 공급면적 기준 166~300㎡, 11개 타입의 총 561실과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11개 타입 중 7개 타입은 이미 분양이 완료되었다.

백사장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희소성 높은 비치프론트(Beach front)입지에, 같은 랜드마크타워 3~19층에 들어서는 6성급 시그니엘 호텔의 관리 하에 발렛 파킹, 리무진 서비스, 하우스키핑, 방문셰프, 방문 케이터링, 퍼스널 트레이닝, 메디컬 케어 연계 등 다양한 호텔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워터파크 및 스파 등 엘시티 내의 다양한 레저·휴양시설 이용 시 입주민 혜택도 받는다.

전용율은 68% 수준으로 주변 유사상품에 비해 꽤 높은 편이고, 발코니 서비스면적까지 합하면 실사용 면적은 더욱 넓어진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3100만 원대이다. 아파트와는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지역 구분도 없다. 법인 명의로도 계약할 수 있다. 2019년 12월 입주 예정으로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