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10Star(텐스타)` 4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텐스타`는 하성운과 함께한 4월호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화보는 봄을 맞은 `로맨틱한 남자` 콘셉트로 촬영했다. 하성운은 봄 향기가 풍기는 화사한 느낌의 캐주얼 슈트부터 우아하고 성숙한 매력이 풍기는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매력적으로 소화했다. 아련한 표정과 거침없는 포즈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성운은 "성운이와 봄, 잘 어울리지 않나요?"며 "사실 사계절 모두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계절에 따라 맞춤으로 변화할 수 있는 매력을 가졌으니까요"라며 인터뷰에 응했다.
하성운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다. 워너원으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그룹 활동 종료 후 홀로서기에 나섰다. 하성운의 솔로 앨범 `마이 모먼트(My Moment)`는 지난 2월 가온 소매점 앨범차트 주간 첫 1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버드(BIRD)`로 MBC뮤직 `쇼챔피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하성운의 이야기를 푼 인터뷰 화보와 비하인드 컷은 `텐스타`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영상은 매거진 발행에 맞춰 텐아시아와 티비텐플러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텐아시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