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Kassy)가 특유의 서정적 감성을 담은 곡으로 돌아온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케이시의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가 발매된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그때가 좋았어’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진심이 담긴 노래’는 이번에도 케이시가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괜스레 눈물이 나 너라는 사람이 내게 선물해준 모든 순간순간이 벅차도록 너무 소중해서”, “사랑을 알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와 같은 진심 어린 노랫말 속에 케이시 특유의 서정적이고 깊은 감성이 담겨있어 눈길이 모아진다.
케이시는 진심을 어떠한 말로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이 곡을 쓰게 되었다고 전했고, 그녀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그때가 좋았어’를 함께한 작곡가 한길이 다시 한 번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음원 공개 후 꾸준히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그때가 좋았어’로 감격스러운 데뷔 첫 1위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힌 케이시가 이번에는 어떠한 색깔의 음악으로 봄 감성을 저격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올 봄 또 한 번의 잔잔한 발라드곡으로 돌아온 케이시의 새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