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는 윈저의 저도주 브랜드 W 시그니처가 국내 스크린골프 업체 골프존의 2019 오픈투어 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다각적인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메인 스폰서로 골프존과 함께 총 시상 규모 2억원 상당의 `2019 윈저 W 시그니처 오픈투어` 대회를 개최합니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프로와 아마추어 구분없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총 15차에 걸쳐 실시됩니다. 특히 대전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개최되는 4월(1차), 11월(14차) 오프라인 결선과 8월 예정된 프로와 아마추어의 이벤트 대회는 JTBC GOLF 방송을 통해 중계됩니다.
또 전국 특정 골프존 매장에 `2019 윈저 W 시그니처 오픈투어`를 알리는 배너와 홍보물이 비치되는 등 두 브랜드 간 공동 홍보·마케팅 활동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디아지오코리아는 전국 업장·대형 마트에서 W 시그니처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픈투어 대회를 알리고 참여를 격려하기 위한 골프존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진행하고 있는 `하우 올드 아유` 캠페인은 저도주를 선택할 때 제품의 연산표시를 직접 확인하고, 정확한 가치를 판단하는 것이 중요함을 알리기 위한 겁니다. 저도주 중에서도 대표적인 연산 표기 위스키인 디아지오코리아의 W 시그니처 12와 17은 12, 17년산 최상급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습니다.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 시그니처는 스카치 위스키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과 향, 목넘김 등 `세 가지 부드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