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K/DA`의 `POP/STARS`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만든 가상의 팝 그룹 `K/DA`의 `POP/STARS`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30일 2억 뷰를 달성하며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해 11월 3일 인천 문학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개막식에서 최초로 공개된 `POP/STARS`는 첫 공개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미국의 인기 싱어송라이터인 매디슨 비어와 자이라 번스가 참여한 오프닝 무대 영상 역시 4월 2일 현재 21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2일 오전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은 (여자)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우와!! K/DA POP/STARS 뮤비가 2억 뷰를 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너무 좋은 기회로 참여했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 주셔서 너무나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소연 미연이 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프로젝트 그룹 `K/DA`에 함께 참여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자이라 번스 역시 해당 게시물에 하트 이모티콘이 담긴 댓글을 남기며 자축했다.
이번 기록으로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은 데뷔 약 11개월 만에 데뷔곡 `LATATA(라타타)`를 포함해 조회수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두 편이나 보유하는 영광을 얻게 됐다.
한편, 미연과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