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VAV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VAV(로우, 지우, 바론, 에이스, 에이노, 세인트 반)는 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번 영상은 ‘THRILLA KILLA’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공개하는 감사 안무 영상으로 영상 속 VAV는 무대 의상이 아닌 편한 복장으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여섯 멤버는 ‘THRILLA KILLA’ 음악에 맞춰 빈틈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안무를 마친 뒤 연습실에서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또한 VAV는 지난 달 3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THRILLA KILLA’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뷰 감사 영상을 게재했고, 영어와 중국어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글로벌 루키다운 면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싱글 ‘세뇨리따’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된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발매 이틀 만에 아이튠즈 앨범 차트 총 12개국 TOP10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고, 계속해서 각종 방송 및 공연 러브콜이 쇄도중인 VAV의 글로벌한 인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VAV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