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 JB,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Jus2(저스투)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의 일본어 버전이 현지 음원 사이트 일간,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Jus2가 이달 10일 일본에서 발매할 미니앨범 `FOCUS(포커스)`의 타이틀곡 `FOCUS ON ME`는 라인뮤직에서 2일 기준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주간 차트(2019.3.27 ~ 2019.4.2 집계 기준)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27일 0시 현지서 선공개된 `FOCUS ON ME`의 일본어 버전은 라인뮤직에서 TOP100 실시간 차트 1위에도 오르며 인기몰이를 예고한 바 있다.
GOT7은 올해 1월 발매한 일본 미니 앨범 `I WON`T LET YOU GO(아이 원트 렛 유 고)`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새 유닛 Jus2로도 사랑받으며 인기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JYP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도쿄를 대표하는 번화가 시부야의 `마루이` 백화점에 Jus2의 치명적인 섹시함이 담긴 대형 현수막을 거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팬들뿐만 아니라 현지 대중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Jus2의 `FOCUS` 일본 에디션은 오는 10일 정식 발매되고, 이를 기념하는 쇼케이스 투어 `Jus2 PREMIERE SHOWCASE TOUR IN JAPAN(저스투 <포커스>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인 재팬)`이 도쿄와 오사카에서 4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의 환상 조합`이라는 호평 속에 Jus2는 지난달 5일 오후 6시 국내서 첫 미니앨범 `FOCUS`와 타이틀곡 `FOCUS ON ME`를 발표했다.
JB와 유겸은 앨범서 타이틀곡 `FOCUS ON ME`를 비롯 총 6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남다른 음악적 감성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FOCUS ON ME`를 통해 무대 위에서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균형 잡힌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Jus2는 `해외 7개 도시, 11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글로벌 인기몰이에 나선다.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6~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