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오픈 2주년을 맞아 판타지 세계가 눈 앞에 펼쳐지는 ‘2019 시티 파티’를 진행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PLAZA)’에는 영화 속 히어로들이 찾아옵니다. 4M 높이의 초대형 히어로즈부터 아기자기한 베어브릭 캐릭터까지 오는 19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두 달 간 플라자 1층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스파 ‘씨메르(CIMER)’와 클럽 ‘크로마(CHROMA)’에서도 파티의 열기를 더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씨메르와 크로마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무료·할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20일에는 세계적인 DJ 니키 로메로(Nicky Romero)가 크로마를 찾아 내한공연을 엽니다.
여기에 지난 3월 말 개장한 밤의 유원지 콘셉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도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갑니다. 환상적인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과 국내 최초로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도입됐습니다.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2주년 시티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채워줄 미식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오는 20일과 21일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임페리얼 트레져의 셰프가 싱가포르 최고의 딤섬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26일 디너 한정으로 체카토 셰프의 이탈리안 8코스 요리와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 5종 페어링을 진행합니다.
최고 15만 원 상당 보너스 크레딧을 증정하는 스페셜 패키지 ‘세컨드 애니버서리 셀러브레이션(2nd Anniversary Celebration)’도 출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체크인 후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보너스 크레딧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직영 레스토랑과 수영장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