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대만, 싱가포르, 홍콩에 이어 7일 태국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전날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공연에는 객석을 메운 팬들의 함성이 뜨거웠다.
방탄소년단은 `아이돌`(IDOL)을 시작으로 `DNA`,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등 세계적인 히트곡을 화려한 군무와 함께 선보였다.
또 `전하지 못한 진심`, `티어`(Tear) 등 유닛과 솔로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30여 곡에 달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방소년단은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하며 "6년 전 데뷔해 첫 공연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우리를 반겨주고 환영해준 아미(팬클럽)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여러분이 축제처럼 함께 즐겨주셔서 행복한 추억과 에너지를 많이 얻었다"며 "아미 여러분이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새 앨범과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오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미국 NBC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5월 4~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와 뉴저지를 거쳐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오사카와 시즈오카 등 세계 8개 지역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한다.
(연합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