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이 드디어 첫 솔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12일 0시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 발매일과 그에 따른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게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배진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26일로 정식 발매일이 확정 되었다. 이어 15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및 리릭 이미지, 라이브 스페셜 클립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되어 발매 당일까지 배진영의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더불어 17일에는 각종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배진영의 첫 싱글 앨범 사전 예약 판매도 이루어질 예정으로,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아직 앨범명과 타이틀곡명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라 계속해서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앞서 우수에 찬 눈빛과 한층 더 몽환적이고 고귀한 콘셉트의 이미지로 첫 솔로 앨범 소식을 깜짝 스포 했던 배진영은 지난 8일에는 국내 도처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소식이 알려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촬영을 통해 아름다운 영상미 속 배진영의 색다른 모습들이 담길 예정이라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진영은 첫 앨범 준비와 더불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올 상반기 솔로 활동을 마치고 하반기에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C9보이즈(가칭)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