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이 드라마 `빙의` OST 가창자로 새롭게 합류한다.
OCN 수목 드라마 `빙의` OST PART.8 세븐어클락 태영, 앤디의 `I Find You`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I Find You`는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 태영과 앤디의 부드러운 보컬과 차분하게 들려오는 악기들의 구성이 `I Find You`의 감상 포인트다. 또한 두 주인공의 운명적인 만남을 `I Find You`라는 가사에 녹여내, 드라마의 감정선을 한층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 곡은 신승훈X에일리, 슈퍼주니어 규현, 백아연, 울랄라세션 등 수많은 가수와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아이돌 학교, 에반(EVAN), 이혁 등의 곡을 작곡한 유송연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I Find You` 가창에 나선 세븐어클락은 최근 월드 투어 `2019 Seven O`clock World Tour Concert The beginning in Europe`를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다. 이들은 체코를 시작으로 영국, 폴란드, 독일, 모로코 등 유럽 각지의 팬들과 호흡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우뚝 섰다.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븐어클락. 이들은 이번 `빙의` OST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풍부한 감정을 뽐내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세븐어클락 태영, 앤디의 따듯한 목소리가 슬픈 운명을 가진 주인공들의 만남을 잘 표현했다. 영상과도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빙의` OST PART.8 세븐어클락의 `I Find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