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전국 프로모션 투어 '하이 스테이 투어' 성료

입력 2019-04-22 10:11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전국 프로모션 투어를 성료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서 `스페셜 스테이 이벤트(SPECIAL STAY EVENT)`를 열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달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e 1 : MIROH)` 를 발표하면서 부산, 대전, 인천 등 전국 곳곳의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밀착형 이벤트 `하이 스테이 투어(HI-STAY TOUR)`의 일환으로 스테이(`STAY`:팬덤명)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달 15일 부산을 시작으로 같은달 17일 대전, 22일 인천에 이어 20일 서울에서 진행한 `스페셜 스테이 이벤트`를 끝으로 전국 프로모션 투어가 마무리됐다.

20일 공연서 스트레이 키즈는 멤버들 서로에게 상을 주는 `스트레이 키즈 어워즈(SKZ AWARDS)`와 미션 빙고 `스트레이 키즈 빙고(Stray Kids Bingo)`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 아홉 멤버의 연습생 시절 영상도 깜작 공개돼 팬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날개를 달아준` 팬들을 위해 1년 만에 펼친 `어린 날개` 무대를 비롯해 `디스트릭트 나인(District 9)`, `마이 페이스(MY PACE)`, 겟 쿨(GET COOL)`, `미로(MIROH)` 등을 레퍼토리로 선보이며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 밖에 `19`, `승전가`, `복서(BOXER)` 등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의 수록곡들로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스테이와 함께 한 모든 시간이 소중하고 감사하다”, “작년 신인상 8관왕과 음악 방송 첫 1위 수상 전부 스테이의 응원 덕분이다"라고 팬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했고, "앞으로도 스테이 곁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아홉 멤버들은 약 3시간가량 이어진 모든 공연을 마친 후 공연장 앞에서 모든 팬들과 `하이터치`를 하며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이하 찾았스)`에서 `예능 새싹돌`로 맹활약 중이다. 25일 오후 8시에 방영될 `찾았스` 5화는 레시피 전쟁, 장난감 리뷰, 메이크 오버 쇼, 방탈출 도전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