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의 OST ‘Fighter’가 각종 음원사이트 OST 차트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1일 정동하가 참여한 ‘열혈사제’ OST 앨범이 발매 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알라딘의 OST 음반 부분 판매 주간 1위를 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Fighter’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 신부(김날길 분)의 캐릭터를 반영한 곡이다. 정동하의 가창력과 샤우팅이 인상 깊은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을 한껏 높인 바 있다. `Fighter`는 드라마 전반에서 격투 장면의 테마곡으로 삽입되어 강한 인상을 남겨 시청자들의 귀로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20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열혈사제`의 마지막 회에서 엔딩 장면을 장식해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Fighter’는 “Fighter 열혈사제 액션에 찰떡! 드라마와 너무나 잘 어울려요”, “이제 이 노래를 금토에 못 듣는다니 아쉽다”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OST ‘Fighter’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