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두달만에 100만병 판매

입력 2019-04-24 10:35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건강음료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풀무원녹즙이 지난 2월 18일 선보인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은 일 평균 2만명이 마시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품목 중 하나입니다. ‘신이 내린 선물’로 불리는 ‘노니’에 상큼한 ‘깔라만시’ 과즙을 더한 조합으로, 원료의 건강함은 살리고 노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개선했습니다.

그 결과 제품이 첫선을 보인 2월에만 27만 병 넘게 판매되며 풀무원녹즙 신제품 중 최단기간 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 출시 2개월 만에 100만병을 넘어섰습니다.

인기 비결은 칼슘, 비타민, 폴리페놀 등 다양한 유용 성분을 지닌 노니를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과 맛을 모두 고려했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향료, 색소 등의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깔라만시로 상큼한 맛을 냈으며, 제철에 수확한 과채 43종을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다종채소발효액을 함께 넣어 채소와 과일 본연의 향긋함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니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풀무원녹즙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진 베트남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야생에서 자란 노니를 사용했습니다. 잘 익은 노니 만을 엄선하고 건조분쇄 방식이 아닌 열매를 그대로 갈아 만든 퓨레로 담아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